블로그 이미지
노는삼촌

*멋진 복근 만들기! *행복은 마음의 여유에서! *하고 싶은 것을 해! *이 멋진 세상, 투덜대지 마!

Rss feed Tistory
Diary 2011.07.21 10:08

명작은 위기와 절망, 분노, 슬픔과 고통속에서 탄생한다


지난 5월말부터 두어달정도 무지무지 바빴습니다. ㅠㅠ

그 와중에 틈내어 수년만에 격포 채석강에 들러 즈렴(저렴)하게 배도 채웠습니다.


장마비는 참 지긋지긋하게 뿌려대더군요.

그 사이 연락주신 강영만 감독님도 못뵙고, LA에서 날아온 훈님도 겨우 동네에서 잠깐 만났습니다.


이런일 저런일로 분주해 산책도 못하고 살던중, 엄청난 사건이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그것은 다름아닌....

iMac 하드의 사망!!!


아이맥을 들고 땀 삐질거리며 용산 대화맥에 맡겨 하드교체 주문한뒤,
백업용 외장하드를 구하러, 이곳 저곳 헤맸습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전자상가 휴무일.


대화맥에는 오전에 맡겨야 오후에 수리가 되지, 오후에 맡기면 수리는 다음날이나 되어야 한다는
말을 믿고 정말 후다닥 집에서 대화맥까지 거의 30분만에 도착했지만, 수리를 기다리며 외장하드
기다리느라 한나절을 꼬박 용산에서 살아야 하더군요. 덕분에 점심도 거르고 커피만 주구장창 마시고.


외장하드를 찾아 수리된 아이맥 하드를 외장하드 케이스에 넣어보았으나 역시 인식불능 상황.
근처 데이터복구업체에 하드를 맡기고 잠시 체크해보니, 부정적인 이야기를 들려주더군요. 쩝..
꼭 살려내야 한다고 전한뒤, 돌아왔으나 하드를 살려낼수 없다는 소식만 전해 들을 수 있었다는.


ㅠㅠ

ㅠㅠ

하드 안에는 3년치 북경올림픽, 백두산 여행, 제주 올레길 사진 등등이 함께 들어 있고,
작업물도 한가득이었습니다. 게으름이 불러 일으킨 초대형 참사! 거짐 일주일 가까이 멍한
상태로 살았습니다. 아직도 공허함이 남아있는 상태. 마음의 상처가 심했는지 염증까지 발생.



곧 수술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그 사이 이태원 올댓재즈는 이전했고, 홍대 망명정부도 이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길었던 비도 멈추고 하늘에 햇살이 고개 내미는 것을 보니, 좋아질 징조라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좋아져야죠. 사람도, 세상도, 자연도, 지구도, 우주도... 모든 것이 좋아져야죠! 암요!



염증 치료하러 치과 다니며 즐겨보는 명작 스캔들을 보고 느낀 점.

수많은 명작은 위기와 절망, 슬픔과 고통속에서 탄생했다!
마치 인간이 슬픔과 분노, 절망에서 벗어나 환희와 기쁨을 찾듯..


http://instagr.am/p/ICjVG/


신고

TOTAL 899,634 TODAY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