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ok at

Michel Gondry 감독

'Michel Gondry'씨가 만든 뮤직비디오나 CF들을 알게 모르게 많이 봤다는 것을 알았다. 어느 맥사이트에 올라온 글에서 발견한 그의 뮤직비디오 한편을 보고... 아! 감각이 다르다!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엇는데, 그의 웹사이트에서 발견한 그의 작품들이 정말 하나같이 특색 있슴을 알게 된다. 정말 예술이란 누구나 할수 있지만, 아무나 할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사람이라고나 할까...? 다른 사람들의 작품들을 보면서 내겐 많은 것이 부족하다는 것들을 깨닫고는 하지만, 그들의 아이덴디티에 도달하기에는 역부족으로 느껴진다. 무언가 저지르기에 먼저 겁을 내는 이유이기도 하다.

우선 Michel Gondry 감독의 뮤직비디오를 한편 감상하자. 뮤직비디오는 최근 애플의 아이팟+아이튠즈에서 사용된 음악인 'Steriogram'의 'Walkie Talkie Man'이란 곡이다.

Walkie Talkie Man 감상하기 : quicktime 56 : 100 : 300

여하튼 이 뮤직비디오 한편만으로도 Michel Gondry 란 사람은 외계인이 아닐까 하는 상상도 하게 된다. 그의 웹사이트에서 그의 작품들을 볼수 없슴이 안타깝다. 이왕이면 멀티미디어페이지도 좀 지원해 주엇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본 내용은 2004/07/06 이전 로그에 작성되엇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