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ecial

Safari에서 flv파일 에러문제


알 수 없는 이유로 Safari에서 동영상 구동이 안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려진 동영상 구동은 잘되는데, 사파리(웹브라우저)에서 훈님 블로그나 제 블로그의 flv 파일 불러오기가 안되는군요. 얼마 전 24시간 T로긴 이미지가 나오는 버퍼링 안내창이 나타나면서부터 벌어진 현상입니다. 특이한 건 예전에 올렸던 동영상은 잘 보이는데, 최근에 올린 동영상 파일에만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이전까지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갑자기 이런 현상이 발생하니 아주 난감하군요. 확인해보니 11월20일 올린 동영상 파일부터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군요. 이전 동영상 파일에는 이런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동영상 서버 점검중인지 아직 공지나 확인된 바 없습니다. 파이어폭스에선 문제없이 잘됩니다. 문제가 속히 해결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