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HR 기거의 프로메테우스

비가

뿌릴려면 제대로 좀 뿌려야지...

때아닌 가뭄탓에 채소값 오르고 농사도 걱정인데,

위장은 자꾸 배고품을 호소하네요.

먹어도

너무 많이 먹는게 인간 아닌가 싶네요. 멈추지 못하는 식욕때문에 경제공황이 올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오늘도 메롱하고 해는 떠오릅니다.

이 태양은 누구를 위한 태양일까요?

해를 머금은 방울토마토 그리고, 양상추.

여기에 오렌지와 아몬드, 사과랑 떠먹는 요구르트와 탈지분유를 뿌리면 맛있는 샐러드가 됩니다.

매일 치킨과 샐러드 먹는 것도 지겨우니, 가끔

모둠소세지와 맥주를 맛보는 것도 쏠쏠한 재밉니다.

또, 어느날은

놀고 있는 수동카메라용 필터네를 불러와

똑딱이 디카랑 함께 놀아봅니다.

필터를 여러개 겹쳐 찍어보기도 하고

전혀 심심하지가 않네요.

어느 뻘건날 오후에는 인천종합어시장에 들러

병어 친구들을 만나

사이좋게 인사도 나누고

오랜만에 만나는 형님들 뒤를 따라가서

엄청난 흡입력을 자랑하는 산낙지 무리를 소환하고

아까 인사 나눈 병어 친구들을 싱싱한 회와

조림 상태로 다시 만납니다.

그것으로도 모자라 잠시후에는

시원한 물회까지 위장 안에 밀어 넣습니다. 엄청난 인간의 복부 팽창력~!

또 어떤 날엔

점심때 먹기에는 좀 애매한

것들로 위장을 채우며

오늘은 고기가 맛없다며 투덜도 대보고.

옛날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5천원 내고 조조로 영화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but, 리들리 스콧 영화인지 HR 기거의 작품인지 헤깔림. =>HR기거와 프로메테우스

언제일지 모르지만,

To be continued!